본문 바로가기
어느 날 문득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여주 쎈토이 박물관

by 망가진렌즈 2024. 6. 24.

이번 주말에는 와이프와 첫째를 대리고 나름의 가족 출사(?)를 나갔다..

나는 소니 A57, 와이프는 카시오 똑딱이 카메라, 그리고 첫째는 내가 가지고 있던 캐논 70D를 들고 집을 나선 것이다!

원래 목적지는 여주 곤충박물관이었는데 입구 근처도 갈 수 없을 정도의 인파에 놀라 기다릴 자신이 없어 급하게 검색을 돌려보니 근처에 쎈토이박물관이 있는 것이 아닌가.

썸네일에 여러 피규어들이 즐비한 모습을 보자니 바로 와이프와 첫째의 OK싸인을 받고 핸들을 꺾었다.

 

도착지가 가까워 지는데 아울렛 단지가 조성되어 있어 잘못 온 것이가 착각이 들었다..

네비게이션 안내에 따라 더 깊이 진입하니 쎈토이 박물관이 보여 안도의 한숨..

외관으로 봐서는 단순 피규어 판매샵이 아닌가 싶어 실망을 하며 입장을 했는데 두 눈을 사로잡는 수많은 피규어들에 잠시 넋을 잃고 있는 동안 와이프가 입장권을 끊어 오는 것이 아닌가???

 

아니.. 피규어 매장 같은데 입장권을 다 파네...?

잡생각도 잠시, 사장님이 이쪽으로 입장하셔서 2층으로 올라가 돌아서 나오시면 반대로 나온다며 나름의 동선이 있다는 말을 하는 것이 아닌가.. 당황스럽게도 진짜로 입구가 보였다!

그렇지!? 설마 이게 다였겠어? 라며 안도의 한숨을 쉬며 다 같이 문을 열고 입장.

 

이게 무슨 일인가.. 너무 잘꾸며져 있고 진짜 기분UP! 카메라를 주섬주섬 꺼내게 만드는 첫 인상에 와이프와 첫째는 이리 저리 찍느라 바빠지기 시작했다!!! 물론 나도.. ㅋ

대형 피규어 부터 소형 피규어까지 요목조목 구성지게 꾸며놓아 아이들과 더불어 어른들도 좋아할 것들이 가득해 기분 좋은 관람을 할 수 있었다.

디즈니, 픽사, DC, 마블 등등.. 오랫만에 유치한 감동에 빠져 즐거운 시간을 보낸 하루였다..

그럼.. 전부는 아니지만 찍은 사진들을 같이 보며 마무리하겠다..

뿅~

 

 

 

여주 쎈토이 박물관 주소공유

 

신주소: 경기도 여주시 명품1로 42-9

구주소: 경기도 여주시 상거동 375-45

전화: 031-885-37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