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을 보면

달 사진 찍는법을 알았다!

by 망가진렌즈 2024. 5. 13.

지금 막 찍어 온 따끈따끈한 달 사진 보고가세요~

퇴근 후 아이들이랑 야시장을 다녀온 뒤 상쾌하게 목욕을 하면서 문득 떠오른 사실이 있다..

그렇다! 오늘 날이 좋다는 건 출근 하면서 이미 알고 있었다!

최근 아무도 찾지 않는 싸구려 카메라로 사진 찍은 재미가 쏠쏠한 차에 "별"사진 다음으로 "달"사진을 찍어보자는 다짐을 했었다.

달 사진을 찍는 날이 드디어 날이 온 것이다.

촬영 전에 조금 더 디테일한 촬영을 해보고자 또 다시 유튜브 선생님을 정독 후 달 사진 찍는법을 장착한 나는 삼각대와 카메라를 들고 테라스로 향했다.

"찰칵"

"찰칵"

.

.

200장은 찍었을까...

한~참 촬영 후 겨우겨우 가장 선명한 사진 2컷을 얻을 수 있었다.

 

 

첫번째 보다는 두번째 사진이 조금 더 선명한 것을 볼 수 있다.

수 많은 사진들 중 A컷과 B컷이라 할 수 있다.

솔직히 기대 이상의 결과에 뿌듯하지 않을 수 없는 상태!

조금 더 보기 좋게 확대해서 두 사진을 비교해 보겠다.

 

 

첫번째 컷보다는 두번째 컷이 더 선명하다.

그리고 여기서 놀라운 사실이 있다..

이 두 사진은 오늘 촬영 시작 첫번째와 두번째 사진이라는 것이다..

200장 가까이 찍었는데.. 가장 처음에 찍은 두 사진이 베스트 컷이라는 사실;;

민망하기도 하고.. 아직 멀었다는 생각도 들고..

생각이 너무 많아서 였을까...

아무튼 달을 촬영 했으니 오늘의 미션은 완료!

다음에는 또 뭘 찍어 볼까?

 

 

반응형